미국학교생활정보/게인스빌의 추억

[게인스빌] 2009/07/17 유선 인터넷 설치를 위해 거실을 정리하다

민지짱여행짱 2014. 9. 11. 12:25

2009년 7월 17일(금요일)

 

무선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아빠가 유선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게 좋겠다면서

자그마한 테이블을 소파 옆에다 갖다놓고 그 위에 노트북을 올려놓으셨어요.

그런 다음에 공유기 위치를 조절하고 케이블들을 잘 정리해서 이제부터 유선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훨씬 인터넷이 빨라졌고 좋아졌어요.

 

[거실에 테이블을 갖다놓고 그 위에 노트북을 놓은 다음 유선으로 인터넷에 연결시켰어요]

 

[귀국을 앞둔 분에게서 받은 무선 전화기도 설치되었으며, 070 인터넷 전화기도 TV 좌측에 놓여있네요]

 

[선들이 지저분해 보이네요. 아직 전원 소켓이 모자라서...ㅎㅎ 조만간 깨끗하게 선들을 정리할 거랍니다]

 

[거실 소파옆에 테이블을 놓고 유선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도록 구성된 모습]

 

[그동안 노트북을 올려놓고 쓰던 식탁도 6인용으로 확장했으며 테이블을 깔고나니 깔끔해졌어요]

 

[거실에서 식탁을 바라본 모습 - 깔끔하죠?]

 

[식탁있는 곳에서 거실을 바라본 모습 - 깔끔해 보이나요?]

  

[식탁 의자에 올라가 부엌을 바라본 모습]

  

[거실 바닥에 카펫을 하나 깔았어요. 책 읽다가 자는 체 하는 모습]

 

[아빠가 오늘 자동차 등록 사무소에 가서 플로리다주 번호판으로 교체해 왔네요]

 

[초저녁에 더위가 수그러드는 것 같아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를 배웠어요. 아빠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