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호치민

[베트남] 호치민에 도착해 한식으로 식사 후 야경을 구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4. 12. 27. 01:05

2014년 12월 27일 토요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여행 7일차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을 출발한 베트남 항공편은

약 3시간 정도 걸려 오후 4시 45분경에 베트남 호치민의 딴손넛 국제공항에 도착했어요. 

입국 수속을 마치고 나오니 오후 5시 경이더군요. 152번 시내 버스를 타고 벤탄시장 맞은편에 내려 미리 예약해 놓은

파라다이스 사이공 호텔에 도착하니 거의 여섯시가 되었네요.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152번 버스입니다. 제가 호치민에 도착할 때마다 이용하는 버스이지요. 요금은 5,000동(250원)입니다]

 

 [파라다이스 사이공 호텔에 체크인했어요]

 

[제가 주로 묵는 파라다이스 사이공 호텔의 위치를 Glympse 앱을 이용해 살펴본 모습입니다]

 

오후 7시에 베트남국립대 교수 가족이랑 학생들을 만나 저녁 식사를 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는 터라

급히 샤워를 하고서 도보로 저녁 식사 장소로 이동합니다.

 

[년말을 맞이해 호치민 시내 곳곳을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았네요]

 

 [저녁 식사를 하기로 한 한국 레스토랑이 있는 금호 아시아나 플라자 건물입니다]

 

 [대장금이라는 한국 레스토랑입니다]

 

 

 [현지 대학교수 가족 및 우리 학생들과 저녁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호치민 시내 야경 모습입니다]

 

[오페라 하우스 건물의 멋진 야경입니다]

 

[일본 기업과 합작으로 호치민에도 지하철 공사가 시작되었어요]

 

[저녁 식사 후에 호텔로 천천히 걸어가면서 바라본 야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