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Mongolia)

[몽골] 제22편 - 몽골 전통 공연 투멍이흐 관람

민지짱여행짱 2011. 7. 9. 10:48

2011년 7월 9일 토요일, 

몽골 가족여행 넷째날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 이번 여행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몽골 전통 공연을 관람하러 갑니다.

주말 저녁이다 보니 교통이 복잡해지고 소나기가 내리는 터라 공연장까지 가는데 제법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마두금을 비롯한 전통 악기 연주, 전통 춤 공연, 서커스 그리고 믿기지 않을 만큼 고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전통 공연은 여행 마지막에 찐한 감동을 전해 주었어요.

 

[공연장으로 가는 도중에 차창 밖으로 보게 된 서울의 거리 입구입니다]

 

[투멍이흐 공연장 입구입니다]

 

[공연 무대 모습입니다. 좌우에 전통 악기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가장 먼저 도착한 터라 공연장의 맨 앞줄의 가운데 자리를 잡았어요]

 

[마두금 연주와 노래 공연입니다]

 

[여러가지 전통 악기와 노래가 어우러진 멋진 무대였어요]

 

[전통 춤을 선보이고 있네요]

 

[높은 피리소리 같은 고음을 내며 노래를 부르신 분인데... 일반인이 저런 소릴 내려하면 성대가 파열된다네요]

 

[이 분은 굵직한 고음으로 노래를 하신 분이구요]

 

[가야금과 기타 비슷한 악기들을 연주하고 있어요]

 

[음악에 맞춰 흥겨운 춤을 선보이고 있어요]

 

[여자분의 노래 역시 고음 일색이었어요]

 

[마두금을 연주하고 계신 분이예요]

 

[여러가지 악기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악기를 연주하시는 모습이구요]

 

[신기에 가까운 몸의 유연성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긴 나팔을 불고 계신 모습입니다]

 

[탈을 쓰고 춤을 추는 공연입니다]

 

[무대 좌우에 놓여있던 악기들을 연주하고 계십니다]

 

[지팡이를 들고 나온 노인 분장으로 공연을 보여주신 분이구요]

 

[공연을 끝마치고 모두 나와서 인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몽골] 제23편 - 몽골에서의 마지막 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