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Nepal)/카트만두 | 포카라

[네팔] 제20편 - iCT 센터에서 업무 미팅을 가진 후 파탄 멀티플 캠퍼스를 둘러보다

민지짱여행짱 2015. 4. 4. 14:37

2015년 1월 23일 금요일,

네팔 여행 15일차이자 마지막날입니다.

 

2주간에 걸친 네팔 출장 업무를 오늘 마무리 하고서 밤 늦은 시각에 귀국편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오전에 트리부반대학교 ICT센터를 방문해 특수교육학과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개발에 관한

요구사항을 마무리 지은 후 ICT 센터장과 개발 협약을 체결하는 업무를 하기로 되어 있어요.

 

[그리니치 호텔의 조식 뷔페 차림입니다]

 

 

[구워놓은 토스트가 너무 딱딱하고 탄 부분이 많아 가장자리 부분은 잘라내고 먹었어요. 아침 식사 모습입니다]

 

[오전에 트리부반대학교 ICT 센터를 방문해 ICT 센터장 및 관련자와 요구사항 협의 및 협약서 검토 후 개발 협약을 체결했어요]

 

[원만하게 협약 체결이 이루어진 기념으로 티타임을 갖고 있어요]

 

[트리부반대학교 ICT센터장이 특별히 점심을 사겠다네요. 학교 근처 레스토랑에서 달밧 정식으로 식사를 하고 있어요]

 

[점심 식사 후에 근처에 있는 파탄 멀티플 캠퍼스(Patan Multiple Campus)를 둘러봅니다. 낙후된 교육 환경을 실감할 수 있어요]

 

[캠퍼스 운동장 한쪽 구석에서 놀고있는 천진 난만한 현지 어린이들입니다. 자꾸 사진을 찍어달라 해서 곤욕을 치루었네요...ㅎㅎ]

 

 [천진난만한 어린이들 모습은 어디서든 만날 수 있어요]

 

[자기가 먹던 쿠키를 나눠주기도 합니다. 

이번 여행에선 현지 어린이들에게 나눠줄 학용품들을 챙겨오지 못해 아쉬움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