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Nepal)/카트만두 | 포카라

[네팔] 제19편 - 네팔 교육부 회의실에서 업무 미팅을 하고 장애인 학교 SSDRC를 방문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2. 22. 02:11

2014년 8월 7일 목요일,

네팔 여행 7일차입니다.

 

오늘 오전 공식 일정은 시내 중심가에 있는 네팔 교육부를 방문해 업무 협의를 한 다음 시 외곽으로 이동해

지인을 통해 소개받은 장애인 학교 SSDRC(Special School for Disabled and Rehabilitation Center)를 방문하기로 되어 있어요.

 

[네팔 교육부에서의 미팅 약속이 있어 히말라야 호텔을 나서고 있어요]

 

[네팔 교육부 건물 입구입니다]

 

[네팔 교육부 건물입니다]

 

[히말라야 호텔과 마찬가지로 교육부 건물 입구에도 모과 비슷한 과일 나무가 서 있네요]

 

[네팔 교육부 관계자들과 업무 미팅을 하고 있어요]

 

[네팔 교육부에서 업무를 마치고 건물 입구에서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

  

 [교육부를 떠나 시 외곽에 위치한 장애인학교 SSDRC를 방문하고 있어요. 

귀빈 환영 인사로 교장 선생님이 손님들의 목에 천을 둘러주고 있어요]

  

[미혼의 여자 교장선생님이시더군요]

 

 

[교장 선생님의 환영 인사와 더불어 간단히 학교 소개를 하고 계십니다]

 

 [장애 아동들의 보육 시설을 둘러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지역 주민을 위한 치료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재정 자립을 위한 판매용 팔찌를 만들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교장실에 마련된 판매 코너에서 딸내미 줄 팔찌 세트를 샀어요. 

팔찌 금액보다 훨씬 많은 50달러를 기부함에다 넣었네요]

 

 [한국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준비해 온 학용품들을 교장선생님께 전달해 드리고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