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Philippines)/마닐라 | 박노탄

[필리핀] 6일차 - Bacnotan을 출발해 마닐라에 도착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1. 6. 15:07

2014년 6월 28일 토요일,

필리핀 여행 6일차입니다.

 

오늘은 별다른 스케쥴없이 라 우니온(La Union)주 박노탄(Bacnotan)을 오전 느지막히 출발해 약 5시간 정도 걸려

마닐라에 있는 The Exchange Legency Hotel에 도착한 다음

잠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 후에 근처 한인 식당에 가서 삽겹살로 저녁 식사를 하는 걸로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마닐라를 향해 로컬 도로를 타고 이동하고 있어요]

 

 [고속도로에 진입하기 전 시골 마을에서 망고 시세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 확인하고 있어요. 좀 비싼 편이었어요]

 

[고속도로 진입 전에 차이니즈 레스토랑에 들러 점심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고속도로를 타고서 마닐라를 향해 열심히 이동하고 있어요. 의외로 고속도로는 한산한 편이었어요]

 

 

 

[2박 3일 일정으로 라 우니온 주에 있는 DMMMSU 대학 방문을 무사히 다녀온 것을 축하하며 한인 식당에서 삼겹살로 저녁 식사를 하고 있어요]

[마닐라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게 될 The Exchange Regency Hotel 객실 모습입니다]

 

밤에 혼자 Metrowalk 근처로 가서 젊은이들로 넘쳐나는 라이브 바(Live Bar)에 가서 맥주를 마시며

신나는 음악을 듣다가 밤 12시나 되어서 귀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