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Malaysia)/KL | 멜라카 | 페낭

[말레이시아] 제3편-유네스코 문화유산 역사도시 멜라카(Melaka)를 다녀오다

민지짱여행짱 2015. 1. 4. 22:55

2014년 1월 24일(금),

말레이시아/싱가폴 여행 여섯째날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에서 버스로 두시간 정도 떨어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역사도시 멜라카(Melaka)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아침 뷔페 식사를 마친 후에 KL 센트랄까지 걸어가

KTM 코뮤터를 타고서 Bandar Tasik Seletan 역에서 내려 TBS 라고 적힌 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했어요.

오전 10시경에 멜라카 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 낮 12시경에 멜라카 버스터미널에 도착합니다.

저녁 7시에 쿠알라룸푸르로 돌아가는 버스 티켓을 예매한 후에

시내 버스를 타고 네덜란드 광장으로 이동해 가벼운 점심 식사를 하고서 본격적으로 멜라카 구경을 합니다.

[이 곳이 유명한 네널란드 광장입니다]

[점심 식사 후에 후식으로 아이스까장을 시켜 먹고 있어요]

[학생들이 멜라카 유명 장소들을 둘러보는 동안 저는 다운타운을 천천히 걸으며 과일도 사먹고 시내 구경도 하며 돌아다녔어요]

[학생들과 만나기로 한 네덜란드 광장에 약속 시간에 맞춰 도착했어요]

[학생들과 레스토랑에서 피자와 파스타 등으로 저녁 식사를 하고 있어요]

[학생들과 택시를 타고서 멜라카 센트랄(시외버스 터미널)로 이동해 예약해 놓은 버스를 타고서 2시간 정도 걸려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합니다]

[KL 센트랄에서 호텔로 가다가 길거리 트럭에서 파는 두리안을 사서 학생들에게 맛보게 했네요. 학생들 거의 못먹기에 저 혼자 먹은 셈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