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Malaysia)/KL | 멜라카 | 페낭

[말레이시아] 제2편-호텔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칵테일을 즐기다

민지짱여행짱 2015. 1. 4. 22:02

2014년 1월 23일(목),

말레이시아/싱가폴 여행 다섯째날입니다.

 

 싱가폴에서의 2박 3일 여행 일정을 마치고 에어아시아 항공편으로 다시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했어요.

KL 센트랄 근처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프리이어 두아 센트랄 호텔에 다시 체크인합니다.

제가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다이아몬드 멤버쉽 카드가 있어

오늘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칵테일을 무제한 마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더군요.

 저 혼자가 아니라 동반 투숙객 모두 해당되네요.

 

 [쿠알라룸푸르에 다시 도착해 베스트웨스턴 호텔에 체크인 후 더위를 식힐 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다이아몬드 멤버쉽을 가진 덕분에 오늘 저녁 여섯시부터 1시간 동안 칵테일을 무제한 마실 수 있게 되었어요. 카나페도 무제한 제공되네요]

 

 

[1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네요. 마지막 까지 칵테일을 추가로 시켜놓고 마셨네요]

 

[공짜로 칵테일과 카나페만 서비스 받기 안쓰러워 안주랑 식사가 될만한 거 주문을 했네요. 나중에 팁도 두둑히 올려놓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