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호치민

[베트남] 1일차 - 베트남 호치민에 도착해 시내를 구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4. 2. 26. 22:55

2014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2박 4일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호치민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짧은 일정이지만 베트남 국립대학교 US(University of Science)의 IT학부와 UT(University of Technology)의 수송학부 교수들을 만나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학생 및 교수간 교류를 논의하고 왔어요.

짧은 방문 일정 동안에 찍은 사진들을 중심으로 여행 일기를 올려드릴께요.

  

 [부산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해 호치민 딴손넛 국제공항에 했어요. 152번 버스를 타고 시내로 이동하고 있어요]

 

 [벤탄 시장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파라다이스 사이공 호텔에 체크인했어요]

 

 [벤탄 시장입니다]

 

 [벤탄 시장 입구 로터리 가운데에 서 있는 응우옌 장군의 동상입니다]

 

 [국영 백화점 건물입니다. 덩싸 딱스라는 곳으로서 2층에 큰 슈퍼마켓이 있어 귀국 기념품 구입하기 좋은 곳이예요]

 

 [인민 위원회 청사입니다]

 

 [중앙우체국 내부 모습입니다]

 

 [노틀담 성당입니다. 해질 무렵에 둘러보니 운치가 있고 좋네요]

 

 [이 곳은 오페라 하우스입니다. 각종 공연이 열리는 장소이지요]

 

[저녁 식사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쌀국수로 먹었어요. 운치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