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Guam)

[괌(Guam)] 일본의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괌의 할인 호텔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1. 2. 19:27

2015년 1월 2일 금요일,

 

일본의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괌(Guam)의 호텔을 특별 할인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서

짧은 일본어 실력이지만 직접 예약을 시도해 예약에 성공했어요.

 

호텔 예약 사이트는 http://hotels.his-vacation.com/jp/jp/Top/

 

 위 사이트에 접속하니 오른쪽 상단에 90%까지 호텔을 할인한다는 배너 광고를 확인할 수 있더군요.

저 부분을 클릭해도 되고, 메인 화면의 중간 부분에 있는 Guam Reef & Olive Spa Resort 를 클릭해도 되요. 

한정된 기간(3/1~15, 4/5~23, 5/6~7/16)에 한해 10,075엔부터 판매한다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배너를 클릭해 들어가면 다양한 휴양지의 호텔이나 리조트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리스트를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화면을 스크롤하면서 아래 그림과 같이 우리 가족이 원하는 가격대비 성능이 높은 괌의 호텔을 선택했어요.

괌은 휴양지이다 보니 호텔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터라 우리 가족은 사실상 가장 저렴한 호텔을 선택한 거지요. ㅎㅎ

 

 해당 호텔에 원하는 날짜와 숙박 일수를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이벤트 객실별로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우리 가족이 3월 1일부터 3박을 숙박 예약하고 난 뒤 몇시간 뒤에 확인해 보니 1박에 10,075엔 짜리 객실은 할인 예약 리스트에서 사라지고 없더군요. 그래서 다른 할인 기간인 4월 5일부터 3박을 넣어 확인한 내용을 캡쳐해 올려드리는 거예요.

 

2015년 1월 15일까지 예약에 한해 이 할인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최소 2박을 해야 적용 받을 수 있는 금액이랍니다. 

참고로 한국어나 영어를 선택하면 이 할인 금액이 나타나지 않네요.

그러다 보니 일본어 사이트 상에서 각종 정보를 선택하고 입력할 수 밖에 없는데 조금만 일본어를 하신다면 쉽게 접근하실 수 있을거예요.

 

숙박 예정일 일주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므로 일단 예약해 놓았다가

더 좋은 조건의 호텔 예약이 가능하면 취소하면 되므로 서둘러 예약을 하게 된 거랍니다.

 

[초특가 리스트를 보여드리기 위해 4월 5일부터 3박을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3월 1일부터 3박으로 예약을 한 거예요]

 

세금과 서비스 요금 모두 합쳐서 1박에 10,075엔이며, 3박 합친 금액은 30,225엔임을 알 수 있어요.

오른쪽 옆에 있는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보취급에 동의 확인 버튼을 체크하라는 화면이 뜨네요.

 

확인 버튼 체크 후에 예약을 진행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1. 예약자 정보, 2. 숙박객 정보, 3. 현지도착정보, 그리고 4. 지불방법 정보를 입력하라는 페이지가 뜨게 될 겁니다.

 

1. 예약자 정보에서 이름은 반드시 가타카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한국의 한자명이나 영어로 입력하니 안되더군요.

저는 제 이름을 일본식 발음에 가까운 가타카나로 바꿔서 입력했어요.

실제 숙박객 이름이 중요할 것이므로 현재 화면 페이지에 나와있는 가타카나 몇 글자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셔도 무방할 듯...ㅎㅎ

 

나머지 생년월일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를 차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2. 숙박객 정보 부분에는 저랑 집사람의 여권에 나와있는 영문 이름과 성별, 나이 그리고 국적을 입력했구요.

 

위 그림에서 맨 하단에 보시면 숙박객 정보 이외에 기타 정보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는 객실타입 - 금연룸, 베드수 - 침대 1개짜리 그리고 허니문 - Yes로 선택했네요.

 

부부가 숙박할 거라 금연룸과 침대 1개짜리로 선택하는 건 당연했는데...

허니문은... 혹시라도 뭔 특별 서비스가 있나 해서요...ㅎㅎ

사실 딸내미 놔두고 부부만 괌에 가는 거라서 제2의 허니문이라 생각하고 있거든요. 

벌써 몇번째 허니문인지...ㅎㅎ

 

그리고 현지 도착정보는 필수 정보로서 출발일만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3월 1일을 입력했어요.

항공편명과 호텔 도착 예정 시각을 아신다면 몇시경에 도착할거라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집사람이 델타항공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한 터라 델타항공을 선택했으며,

전화 통화로 집사람이 3시경에 호텔에 도착할거라기에 오후 3시인줄로 알고 15시를 선택했네요.

 

나중에 알고봤더니 델타 마일리지로 예약했지만 대한항공편을 이용하게 되어있고,

3월 1일 밤에 출발해 2일 새벽 2시 05분에 괌에 도착하는 거라 하네요. ㅎㅎ

 

이건 중요한 정보는 아니라서 그냥 넘어라려다가 예약 확인 메일에 있는 고객문의 링크를 클릭해 수정해 달라는 이메일을 보냈어요.

 

마지막으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예약 내용을 확인하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입력한 내용을 재 확인 한 후에 결제 처리 단계로 넘어가게 되더군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맨 하단의 선택은 할부 개월수를 선택하는 거예요.

 

예약이 완료되면 화면상에도 예약 확인 정보가 뜨지만 예약자 이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은 예약 컨펌 메일이 온답니다.

지불액은 30,225엔입니다. 한화로 277,202이네요(2015년 1월 2일 환율 기준)

세금/서비스요금 모두 포함한 최종 결제액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호텔스 닷컴(Hotels.com) 사이트에서는 동일한 호텔이

서비스 요금 제외하고도 172,341원/1박 요금이므로 3박을 하게 되면 서비스 요금 포함해 55만원 가량은 될 듯 하네요.

 

 

 

일본의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후에

엊그제 호텔스닷컴(Hotels.com) 사이트에서 300불 이상 구입시 50달러 할인 코드를 사용해 예약해 놓았던

아래 호텔에 대해서는 바로 예약 취소를 했어요. 2월 26일까지 무료 예약 취소가 가능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