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학교생활정보/게인스빌의 추억

[게인스빌] 2010/10/02 오칼라에 쇼핑 다녀오다

민지짱여행짱 2014. 9. 12. 18:02

2010년 10월 2일 토요일,

 

게인스빌에서 약 30분 정도 남쪽에 위치한 오칼라(Ocala)에 쇼핑을 다녀왔어요.

 

꼭 쇼핑을 하기 위해서 오칼라에 간 것은 아니고,

저랑 엄마가 오칼라에서 쇼핑하는 사이 아빠는 오칼라에서도 남쪽으로 30분 정도 더 내려간 곳에 있는

하이웨이 근처 7-Eleven 편의점에 가서 시티은행 국제현금카드로 생활비를 인출해 오셨답니다.

 

오늘 우리 가족이 오칼라에 도착해 처음 쇼핑한 곳은 TJmaxx 이구요,

저랑 엄마를 Macy's 백화점에 내려주시고서 아빠는 생활비를 인출하러 다녀오신 거예요.

 

 [오칼라에 있는 의류 및 생활용품 할인점 TJmaxx 입니다]

 

게인스빌이나 오칼라에는 7-Eleven 편의점이 없어 평소에 올랜도(Orlando)에 가게되면 환율이 떨어진 경우

필요한 만큼 생활비를 인출하곤 했는데...

최근에 올랜도에 갈 일이 거의 없다보니 생활비가 거의 바닥이 난 모양이예요.

 

아빠가 생활비를 찾아오신 후에는 가족 모두 Dillards 백화점에도 들리고,

스포츠 용품 매장인 Dick's와 Sports Authority에도 들러 살만한 게 없는지 둘러봤어요.

마지막으로 Goodwill 이라는 재활용품 판매점에 들러 제가 입을 할로윈 의상을 새 것을 싸게 팔기에

하나 사 왔네요. 집에 와서 입어보니 정말 맘에 들었어요.

 

[오칼라에 있는 재활용품 판매점 Goodwill 입니다. 한국과 달리 미국에서는 중고물품을 사고 파는게 흔해요]

 

[제가 오칼라의 Goodwill에서 구입한 Sexy Venus 의상입니다]

 

게인스빌에 오후 6시 반경에 도착해 슬립 오버(Sleep Over) 준비를 해서 절친인 킴벌리(Kimberlee) 집에 가서

밤 늦게까지 놀았어요. 다음날 아침 9시 반경에 집으로 돌아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