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Hongkong)

[홍콩] 스타의 거리와 시계탑을 둘러보다

민지짱여행짱 2012. 1. 16. 23:21

2012년 1월 16일 월요일,

홍콩-마카오-중국심천 가족여행 7일차 마지막날 입니다.

아침 8시 조금지나 눈을 떠 아빠랑 함께 호텔 근처에 있는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를 구경하러 나섭니다.

엄마는 전에 봤던 곳이라 하시면서 그냥 잠을 더 주무시겠다 하시네요.

나중에 9시에 어제 점심 식사를 했던 OOTOYA 일본 레스토랑 입구에서 만나 아침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YMCA Salisbury 호텔 주변 지도입니다. 남쪽 방향으로 하버 건너 홍콩섬이 있고 북쪽으로 몽콕 야시장이 있어요]

[아침에 호텔 객실에서 바라 본 홍콩섬 모습입니다. 아래 갈색 큰 건물이 홍콩 문화센터랍니다]

[호텔 객실에서 바라 보이는 시계탑 모습입니다]

[대형 유람선이 지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뒷편에 보이는 아치형의 건물이 컨벤션 센터인것 같네요]

[객실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예요. 우주박물관(흰색 건물)과 홍콩예술관(바로 뒷편)이 보이네요]

[아빠랑 스타의 거리로 가는 중이예요. YMCA 호텔 바로 오른편에 위치한 페닌슐라 호텔 입구입니다]

[Salisbury Garden쪽으로 가야하는데 건널목이 없는터라 지하도를 통해 건너가야 하네요]

[침사추이 끝에 있는 영화의 거리에 도착했어요. 하버 건너편이 홍콩섬이랍니다]

[아침 산책삼아 스타의 거리를 걷고 있어요]

[스타의 거리 바닥에는 홍콩의 유명 영화배우들의 손바닥 도장이 찍혀있답니다]

[이소룡 동상입니다. 아뵤오~~]

[황금(?) 돼지 조형물입니다]

[스타의 거리 구경 후에 엄마랑 만나기로 한 OOTOYA 일본 레스토랑 입구로 가고 있어요. 나단 로드입니다]

[OOTOYA 레스토랑은 아침 뷔페로 운영되기에 근처 청킹 맨션 옆에 있는 Cafe De Coral 패스트푸드점에 갔어요]

[가격 저렴한 아침 식사입니다. 홍차와 함께 제공되더군요]

[아침 식사 모습입니다]

[Cafe De Coral 입구 모습입니다. 화분에 금귤이 엄청 달려있는 모습입니다]

[아침 식사 후에 시계탑 구경을 가다가 YMCA 호텔 바로 옆에 있는 1881 헤리티지 앞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만남의 장소로 유명한 시계탑입니다]

[시계탑 바로 옆에는 홍콩섬과 침사추이를 오고 가는 스타페리 선착장이 있어요]

[시계탑 주변을 산책하면서 주변 경치를 구경하고 있어요. 제가 지금 바라보고 있는 쪽이 홍콩섬 방향이랍니다]

[오른쪽에 스타페리 선착장 끝이 보이네요. 스타페리를 타고 맞은편 홍콩섬으로 건너갈 수 있어요]

[시계탑 옆에 있는 홍콩 문화센터 앞 광장에 예쁜 조형물들이 들어서 있는 모습입니다]

[시계탑 주변을 구경한 후에 호텔로 돌아가는 중이예요. 사진 가운데 건물이 YMCA Salisbury 호텔이랍니다]

[마주 보이는 도로는 캔톤 로드입니다. 직진하면 좌측에 하버시티가 있어요]

[이 도로가 살리스버리 로드입니다. 앞에 YMCA라고 적혀있는 곳이 우리 가족이 묵었던 호텔이랍니다]

[홍콩] 홍콩/마카오/중국심천 가족여행을 마치고 귀국하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