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다낭 | 훼 | 호이안

[베트남] 서울->창원중앙 KTX 열차표를 30% 할인받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3. 7. 5. 07:29

2013년 7월 5일 금요일,

 

7월 29일부터 6박 8일간의 베트남 가족여행을 마치고 귀국하는 날인 8월 5일에

서울역에서 창원중앙역까지 이동하기 위한 KTX 열차표를 30% 할인을 받아 3매를 예약했어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8월 5일 서울->창원중앙 파격가 할인 티켓을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베트남 다낭 출발 항공편이 인천공항에는 8월 5일 아침 6시 조금 넘어 도착하므로

서울역에서 창원중앙역으로 이동하기 위한 가장 빠른 열차는 아침 8시 40분 출발편이랍니다.

 

 

[아침 7시에 파격가 할인 티켓이 떴는데 우리 가족이 원하는 아침 8시 40분 출발 열차는 30% 할인이 최저 가격이었어요]

 

[3인 가족의 왕복 KTX 열차표를 파격가 할인을 받아 구입완료 했어요]

 

8월 5일에 제가 다니고 있는 경상남도 외국어영재교육원 여름캠프가 시작되는데...

 

오전 11시 27분에 창원중앙역에 도착하므로 집에서 짐을 챙겨 서둘러 가더라도

캠프 첫째날 오후부터 합류하는 수 밖에 없어요. ^^

 

당초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이동해 국내선을 타고서 김해공항에 도착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국내선 항공 요금이 너무 비싼 데다가 여러가지 상황들을 고려해 봤을 때

제가 캠프에 합류할 수 있는 시각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결국 KTX 파격가 할인을 이용하기로 한거예요.

 

아울러 아빠 엄마가 사용하시는 외환크로스마일 카드로 가능한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무료 아침식사까지 염두에 두신 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