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Japan)/도쿄

[일본] 2일차 - 신주쿠의 가부키쵸 주변 아침 풍경

민지짱여행짱 2013. 6. 17. 11:05

2013년 6월 6일 목요일,

일본 도쿄 가족여행 2일차입니다.

 

 아빠는 아침 일찍 일어나시어 저랑 엄마가 잠에서 깨기 전에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나서서

근처에 있는 가부키쵸 주변을 산책삼아 둘러보고 오셨어요.

신주쿠에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차원에서 가부키쵸 주변의 아침 풍경을 올려드립니다.

 

주로 음식점 중심으로 사진을 찍으셨네요.

나중에 가족과 함께 들릴 만한 데가 없나 찾아보신 것 같네요.

 

[베스트웨스턴 호텔 13층 객실에서 정면으로 바라다 본 도쿄 시내 모습입니다. 저 멀리 도쿄 타워가 보이네요]

 

 [객실 창 밖으로 약간 좌측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휴맥스 파빌리온 쪽으로 곧바로 걸어가서 가부키쵸 1번가 입구가 있는 현재 위치로 걸어나오며 구경하신 거예요]

 

[가부키쵸에 있는 휴맥스 파빌리온입니다]

 

[휴맥스 파빌리온에서 가부키쵸 1번가 입구로 이동하며 바라 본 모습입니다]

 

  

 

[가부키쵸 1번가 입구 근처입니다]

 

[가부키쵸 1번가 입구에서 휴맥스 파빌리온 방향으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잡화점 돈키호테입니다. 밤에는 그리 많은 사람들로 붐비더니 이른 아침에서 한산하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들렀으면 하는 음식점들을 중심으로 사진에 담으셨네요]

 

[화려한 모습의 건물 외형과는 달리 좁은 골목은 이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가부키쵸에 있는 라멘집입니다. 어김없이 자동판매기에서 식권을 팔고 있는 모습입니다]

 

[메뉴에는 한글로도 적혀있어요]

 

[스시집들도 몇 군데 보이네요]

 

[중화 소바 전문점이예요]

 

[한글로 적혀있는 대포집입니다. 생 막걸리도 팔고 있구요]

 

[돈까스 전문점인가 봅니다]

 

[가벼운 아침 식사를 전문으로 파는 식당입니다. 오른편 지하에 저희 가족이 홍콩에서 식사를 했던 OOTOYA 체인점도 보이네요]

 

[일본] 2일차 - 하라주쿠에 있는 메이지 진구를 구경하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