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Thailand)

[태국] 파타야 산호섬을 가다

민지짱여행짱 2005. 6. 28. 13:03

태국 여행 둘째날,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마친 후 산호섬 구경을 나선다.

[호텔에서 산호섬으로의 출발 준비를 하면서 친구 언종이랑 놀고 있어요]

[보트를 타고 산호섬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친구 언종이와 언종이 엄마]

[수민이 언니랑 가이드]

[언종이랑 언종이 엄마 - 엄마랑 내가 물놀이 하는 모습이 뒷편에 나와 있네요]

[함께 여행온 삼촌들이 물놀이 하고 있어요. 언종이 아빠가 지도하는 학생들이예요]

[함께 여행온 문경 언니... 역시 언종이 아빠가 지도하는 학생이예요]

[엄마 모습이예요. 가이드가 산호섬 내에서도 사람들이 북적대지 않는 곳으로 안내해 줬어요]

[산호섬에서 모래놀이 중이예요]

산호섬에서 옵션으로 제트스키와 바나나보트를 탈 수 있는데...

우리 가족은 그냥 조용히 비치에서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즐겼어요.

어제 힘든 하루를 보냈던 터라 모두들 신나게 놀았어요.

그리고 현지에서 파는 열대 과일(마늘처럼 생긴 망고스틴, 람부탄 등)을 사먹으며 휴식을 취했어요.

파타야로 돌아갈 때 보트에서 내리자 마자 현지 기념품을 파는 사람들이 몰려들어요.

그리고 산호섬에서 물놀이 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이 담긴 허접한 액자를 내밀며 사라고 하더군요.

산호섬에서 관광객들이 노는 동안 몰래 찍은 사진이랍니다.

제가 물놀이 하는 사진을 찍은 액자가 있던데... 허접하나마 하나 사 줬네요. 조금 깎아서...ㅎㅎ

[산호섬에서의 물놀이를 마치고 한국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했어요]

[오전 내내 물놀이 하느라 배가 고팠는지 모두들 깨끗이 비웠네요]

산호섬에서 물놀이를 마치고 나서 점심 식사를 한 후에 호텔에서 샤워도 하고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휴식 시간에 나랑 언종이랑 수민이 언니는 호텔 수영장에 가서 놀았어요.

[내 튜브를 갖고 놀고있는 언종이]

[어린이들만 수영장에 내보낼 수 없어 비치 의자에서 지켜보고 있는 엄마들]

[하와이에서 주운 스노클링 장비를 파타야의 호텔 수영장에서도 써먹고 있네요. ㅎㅎ]

[수민이 언니도 제 튜브로 놀고 있어요]

[산호섬 물놀이와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를 마치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누구일까요?]

[파타야의 좀티엔 팜비치 호텔 로비 모습 - 이곳에서 2박을 했네요]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마친 후에 샤워를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에는

여행 둘째날 오후 일정에 따라 농눅 빌리지로 이동을 했어요.

이곳에서 전통 공연과 코끼리 쇼를 즐기고 난 뒤에 근처에서 코끼리 트래킹을 하게 될 예정이예요.

[태국] 농눅빌리지와 코끼리 트래킹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