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Macau)

[마카오] 세나도 광장, 성 바울 성당과 마카오 박물관을 구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2. 1. 12. 07:30

2012년 1월 12일 목요일,

홍콩-마카오-중국 가족여행 3일차입니다.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서 마카오에 도착해 신트라 호텔에 가방을 맡겨놓은 후에 세나도 광장으로 걸어가

점심 식사도 하고 성 바울(St. Paul) 성당 유적이 있는 곳으로 걸어갔어요.

잭 프룻 과일도 사 먹고 육포나 과자류 시식도 하면서 천천히 이동하다 보니

성당 입구측 벽면만 외로이 서 있는 성 바울 성당 유적이 나타나네요.

  

[성 바울 성당 유적입니다]

 

[성 바울 성당 유적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느라 부산을 떨고 있네요]

 

[성 바울 성당 유적은 성당의 전면부 벽면만 남아있어요. 뒷편에서 바라 본 유적 모습입니다]

 

[성당 벽면의 중간부까지는 계단을 따라 걸어 올라가서 구경할 수 있어요]

 

[마카오 시내 중심부 모습입니다. 가장 높은 건물이자 꽃 모양의 멋진 건물이 바로 리스보아 호텔이랍니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설명을 읽어보고 있어요]

 

[성 바울 성당 유적지 구경을 마치고 근처 언덕에 위치한 마카오 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마카오 박물관을 구경하러 이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카오 박물관을 구경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카오 박물관 구경을 마치고 옥상 방향의 출구로 나가면 마카오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나옵니다]

 

[이렇게 멋진 정원도 꾸며져 있구요. 뒷편에 보이는 건물이 마카오 박물관이랍니다]

 

[여러 대의 대포 유적들이 놓여 있더군요]

  

[리스보아 호텔을 향해 대포를 발사하는 흉내를 내고 있어요]

 

[마카오 박물관과 대포 유적 구경을 마치고서 다시 성 바올 성당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우측편에 마카오 박물관이 있답니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입구에 있는 가게에 걸려있는 메뉴들... 한글로 적어놓은 게 우습기만 하네요. ㅎㅎ]

  

[세나도 광장쪽으로 이동하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쪽으로 되돌아 본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 코이 케이 베이커리에서 과자를 선물로 사가더군요. 저는 시식만 배불리 하고서...ㅎㅎ]

 

[세나도 광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인파로 넘쳐나고 있어요]

 

[세나도 광장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세나도 광장에서 약 10분 정도 걸어서 오후 3시 반경에 신트라 호텔에 도착했어요]

 

[신트라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생수입니다]

 

[마카오] 해사박물관과 아마사원을 둘러보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