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다낭 | 훼 | 호이안

[베트남]후에(Hue)에서의 2박을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3. 5. 20. 01:26

2013년 5월 19일 일요일,

 

베트남 중부 지역 6박 8일간의 여행 일정 중에서 후에(Hue)에서의 2박을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당초 필그리마지 빌리지 후에(Pilgrimage Village Hue) 호텔로 예약하려고 하려다 

평소 가족 여행시에 즐겨 이용하는 베스트웨스트턴 호텔에서 저렴한 상품이 나와 이를 예약하게 된거라네요.

 

아빠 엄마가 주로 사용하시는 외환 크로스마일 신용카드가 비자(Visa)나 마스터(Master)가 아닌 아멕스(American Express) 카드인데 베스트웨스턴 홈페이지에서 아멕스 카드로 결제시 20% 객실요금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해서 예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베스트웨스턴 호텔 홈페이지입니다. 화면 상단에 여행하게 될 도시와 일자를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베트남 훼(Hue)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세금 제외 정상 가격이 76.95달러이네요]

 

[디스카운트&패키지 탭을 클릭하면 여러가지 할인 룸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더군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신용카드 20% 할인을 받아 세금 포함 149.68 달러를 2박 숙박비로 결제하고 컨펌 메일을 받은 거라네요]

 

베트남 후에(Hue)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예약은 성인 2인 기준으로 예약을 했어요.

어린이(청소년?) 1명을 추가해 예약하려는 경우에는 가격이 많이 높아지는 터라...

숙박비에는 2명의 무료 뷔페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제 아침 식사는 현지 지불을 해야 한답니다.

킹사이즈 침대라서 3인 가족이 지내는데 불편은 없습니다만...

체크인 시 엑스트라 베드 사용을 요구할 경우에는 제 아침 식사비 포함해서 약 10만원 정도 추가 비용이 예상된답니다.

 

아빠가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다이아몬드(Diamond) 멤버쉽을 갖고 계신터라

예약시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요청해 놓았으므로 아마 딜럭스 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객실을 배정받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다낭에 처음 도착해 그랜드 머큐어 호텔에서의 2박에 이어 후에로 이동해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2박을 하게 되었네요.

이제 다시 다낭으로 돌아가(혹은 호이안에서) 2박 하게될 호텔 예약이 아직 숙제로 남아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