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Thailand)

[태국] 파타야에 도착해 기암괴석과 악어농장을 구경하다

민지짱여행짱 2005. 6. 27. 09:00

2005년 6월27일부터 30일까지 우리 가족이랑 친구 언종이네 가족이랑

태국 방콕과 파타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방콕행 비행기 탑승을 앞두고 수민이 언니와 언종이랑]

 

부산 김해공항을 출발하여 태국 방콕 수안나폼 국제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현지 여행사의 관광버스를 타고 파타야로 이동했어요.

파타야에서 제일 먼저 백만년된 기암 괴석과 악어가 있는 농장을 구경했어요.

 

[악어농장에 들어서면서 엄마랑 사진을...]

 

 [기암 괴석을 배경으로 현지 여행사 가이드 아가씨와 함께]

 

 [모형으로 만든 악어 입에 엄마가 제 머리를 밀어넣고 있네요]

 

 [파타야 악어농장에서 찍은 가족사진]

 

 [악어농장에서 악어쇼를 관람하기 전에]

 

 

[악어 조련사가 나와 악어랑 입맞춤도 하고 악어 입에 머리를 밀어넣기도 했어요]

 

 [악어쇼를 보고 나서 기암 괴석들이 있는 공원을 구경했어요]

 

 [기암 괴석을 배경으로 언종이랑 수민이 언니랑]

 

 [기암괴석과 악어가 있는 공원에서 언종이네 가족이랑 함께]

 

 [태국] 알카자쇼와 미니시암을 구경하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