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다낭 | 훼 | 호이안

[베트남] 베트남항공 인천-다낭 프로모션 항공권 구입

민지짱여행짱 2013. 4. 13. 23:27

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아빠 엄마가 오늘 베트남 항공사의 인천-다낭 구간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입하고서 일방적인 통보를 하시네요. 7월 29일에 인천공항 출발해 8월 5일에 도착하는 일정이예요. 항공 요금은 택스와 유류할증료 포함해서 1인당 280,600원입니다. 
베트남 항공 홈페이지(http://www.vietnamairlines.com)에 직접 가야 프로모션 티켓을 살 수 있다네요.

여름 휴가철 기간이라 어딘가로 여행을 가게 되겠지만 하필이면 무더운 베트남을 선택할건 뭐예요? 제가 쌀국수를 좋아하기 때문이라며 여행 중에 쌀국수 실컷 먹게 해 주겠다네요. ㅎㅎ 
아빠 엄마가 예전부터 베트남의 역사도시 다낭(Da Nang)과 후에(Hue, 훼라고도 함)  지역을 구경하고 싶어 하셨다지만...

근데 제가 다니고 있는 김해외국어고등학교 부설 경상남도 외국어영재교육원의 여름 캠프 기간이 문제이네요.현재 영재원 캠프 일정 대로라면 8월 5일에 2박 3일간의 캠프 입소식이 있는 날인데...

아빠 엄마가 심사숙고하고 끊으셨겠지만 여행을 마치고 도착하는 날이 바로 8월 5일 새벽이랍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하기 때문에 창원까지 아무리 빨리 내려온다 할지라도 영재원 캠프는 첫째날 오후부터 합류해야만 하는 상황이 빚어지게 될 것 같네요.

지난 해에는 우리 가족이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항공권으로 인천-쿠알라룸푸르 항공권을 1인당 왕복 30만원씩에 구입했는데 공교롭게도 영재원 캠프 일정이 갑자기 변경되어 여행 일정과 겹쳐지는 바람에 결국 영재원 수료를 위해 제 항공권은 포기하고서 엄마랑 아빠 두분이서 제2의 신혼여행처럼 말레이시아 여행을 다녀오셨거든요. 이번에도 그렇게 되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앞서네요.

제 생각으로는 캠프 일정이 변경되어 이번에도 아빠 엄마만 다녀오셨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ㅎㅎ

[베트남 항공사 홈페이지입니다]

 
 [베트남항공사 홈페이지에서 7월말 출발 8월초 도착으로 일정을 넣으면 프로모션 가격이 보입니다]


[가장 싼 가격을 선택하니 3명의 항공료가 택스랑 서비스 요금 모두 포함해서 841,800원입니다]

[아빠가 비자카드로 결제해서 예약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우리 가족과 함께 베트남 여행을 하고 싶으시면 지금 바로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티켓을 구입하세요.

6박 8일간의 베트남의 다낭과 후에 지역 여행을 다녀와서 여행 일기를 올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