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가족여행정보

[여행정보] 항공권 업그레이드 - optiontown.com

민지짱여행짱 2013. 5. 10. 11:15

에어아시아를 비롯한 저가형 항공사나 베트남항공 등의 항공권을 저렴하게(이코노미 클래스) 구입하시고서

나중에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를 원하신다면 http://www.optiontown.com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최대 7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원되는 항공사가 많은 건 아니지만(아직 파트너 항공사가 몇개 없네요)

저희 가족이 주로 이용하는 에어아시아나 베트남항공이 포함되어 있네요.

 

 

화면 좌측에 있는 입력 폼에서 항공사를 선택하시고 빈 칸에 예약번호와 이름(성)을 입력하시면

비즈니스 클래스로의 업그레이드 옵션을 보여준답니다.

 

 

 [항공권 업그레이드가 안되면 1달러 수수료를 제외하고 모두 환불이 되네요]

 

[3인 가족이 베트남 항공편 인천-다낭 구간 왕복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하려면... 약 58만원이 추가로 드네요]

 

[신용카드 결제 단계를 거치면 되는데... 저희 가족은 언제쯤 비즈니스 클래스로 해외 여행을 가보나?? ㅎㅎ]

 

이 곳 사이트에는 항공권 업그레이드 서비스 이외에도 각종 리워드 서비스, 빈좌석 선택 서비스, 라운지 이용 서비스 등

해외 여행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 서비스들이 있는 것 같네요.

 

그냥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민지짱 여행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