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Canada)

[캐나다] 제6편 - 재스퍼 국립공원에서 야생 동물들을 만나다

민지짱여행짱 2009. 8. 13. 21:42

2009년 8월 13일 목요일,

캐나다 가족여행 3일차입니다.

 

멀린 캐년을 구경한 후 다음 목적지인 멀린 호수(Maligne Lake)로 이동합니다.

약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좌우에 펼쳐지는 경치가 정말 기가 막히다 보니 전혀 지루하지 않더군요.

 

 

 

  

 

 

[멀린 캐년에서 멀린 호수르 가는 중간에 펼쳐지는 멋진 모습들이예요]

 

[멀린 호수로 가는 중간에 만날 수 있는 메디신 호수입니다]

 

[메디신 호수 좌측편으로 보이는 바위산 모습입니다]

 

[메디신 호수에 얽힌 미스테리인데 여름에는 호수처럼 있다가 10월이면 호수가 사라진다는...]

 

[메디신 호수의 중간 위치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멀린 캐년에서 멀린 호수로 가는 길에 많은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가 있었어요.

 

[우리 가족이 처음 만난 야생 동물은 바로 곰입니다]

 

[두 마리의 곰이 도로 근처에서 노닐고 있습니다]

 

[차를 길 가에 세워놓고 야생 동물을 사진 찍으려고 합니다]

 

 

[차에서 내려 곰의 사진을 찍습니다]

 

[곰이 제 옆으로 지나가고 있어요. 새끼 곰이라 무섭지가 않았어요]

 

[곰이 엉금 엉금 기어서 우리 가족이 탄 차 옆으로 지나가고 있네요]

 

[조금 더 가다보니 노루가 숲 속에서 빤히 보고 있더군요. 한참 동안 가만히 있더군요]

 

[멀린 호수에 도착할 즈음에 큰 사슴을 보게 되었어요]

 

[우리 가족이 탄 차가 멈춰서는 데도 아량곳 하지않고 풀을 뜯고 있네요]

 

[도로를 건너가고 있어요. 제가 차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예요]

 

 

[멀린 호수에 도착하니 약간 쌀쌀한 날씨였어요. 엄마가 준비한 유부초밥과 김밥을 차 안에서 먹고 있어요]

 

 

 

 [멀린 호수 주변에도 자그마한 야생 동물들이 많이 보였어요]

 

[캐나다] 제7편 - 재스퍼 국립공원내 멀린 호수를 구경하다 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