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Singapore)

[싱가폴]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폴에 다녀오기 위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9. 27. 13:26

2017년 9월 27일 수요일,


집사람과 둘이서 인도네시아 반둥에 와서 살기 시작한 지도 거의 한 달이 되어 가네요. 반둥에 처음 도착할 때 받은 도착 비자가 만료가 되어가고 있고, 아직 빠순단대학교에서는 1년 유효한 복수 입국 비자 발급을 신청해 놓고 있다는 얘기는 있지만 비자 발급 소식은 감감하네요.


이 곳 반둥에서 싱가폴까지 에어아시아 직항 노선이 있고 가격이 저렴한 터라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폴에 다녀오는 계획을 세웠어요. 싱가폴 여행을 마치고 이 곳 반둥에 돌아올 때 다시 35달러씩 내고서 도착 비자를 한 번 더 받으려고 하는 거예요.

 

항공권 예약은 역시 한국의 신용카드 결제가 수월한 Tiket.com 사이트에서 예약 및 결제를 했어요.

1인당 왕복 요금이 1,964,000루피아(한화 약 16만 7천원) 입니다.

 

 


싱가폴에서의 2박 호텔은 오르비츠닷컴(http://orbitz.com) 사이트에서 30달러 할인 가격으로 예약했어요.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서 100달러 이상 호텔 예약시 30달러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받았거든요.

최근에 새로이 지어진 호텔이라 깨끗할 거라 생각되나 고객 이용 후기가 없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무엇보다도 싱가폴의 물가에 비하면 가격이 엄청 저렴하게 나온 호텔이기에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