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Vietnam)/호치민

[베트남] 호치민에서의 경유 1박을 위해 C센트럴 호텔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5. 31. 19:01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집사람과 인도네시아 반둥에 다녀오는데 있어 호치민에서의 경유 1박 숙박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부킹스닷컴(http://bookings.com) 사이트에서 스마트 할인 가격으로 가장 상단에 노출을 시켜놓은 것을 보고 경유 1박을 위한 호텔로 적절한 것 같아 이를 예약하게 된거랍니다.

호치민 데땀 여행자 거리에 있는 4성급 호텔인데 무료 조식 포함해서 50달러에 불과하답니다.

가격이 싸다고 해서 허접한 수준의 호텔이 아닐거예요.

고객 이용 평점이 아주 높은 편이며 사진 상으로 실내도 깔끔하고 침대도 푹신한 느낌이 들거든요.

 

호치민에는 여러번 여행을 다녀온 터라 공항에서 데땀 까지는 시내 버스를 타고 이동하려고 합니다.

캐리어는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까지 수하물로 보내버리고 호치민에서 갈아입을 옷가지와 세면 도구만 챙겨 갈거라 시내버스를 타고가도 불편함은 없을거에요.

 

호텔 체크인 후에는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맛집에서 쌀국수랑 맥주로 늦은 점심을 해결하고,

사이공 스퀘어에 가서 쇼핑을 하거나 벤탄 시장에서 두리안을 비롯한 열대 과일을 먹으며 시간 보내다가

저녁에는 자주 이용하는 레스토랑을 찾아가 씨푸드나 숯불 비비큐로 해결하려 해요.

그리고 90분 맛사지 받고나면 하루가 지나갈 거예요.

호텔에 가서 하룻밤을 보낸 다음 다음날 아침 호텔 조식을 먹고 공항으로 떠나는 일정이 예상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