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Italia)

[이탈리아] 이탈리아 북부 도시 밀라노와 베네치아에서의 5박 숙박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5. 22. 18:14

2017년 5월 21일 일요일,

 

3인 가족의 유럽 4개국 31박 33일간(6월 26일 ~ 7월 28일) 여행 일정 중에서 마지막 13박은 이탈리아에서 보내는 것으로 정해졌어요. 7월 14일에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이탈리아 북부 도시인 밀라노로 기차를 타고 이동해서 밀라노 2박, 베네치아(베니스) 3박을 하게되고, 중부 도시인 피렌체 3박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마에서 5박을 하게 되는 거랍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북서쪽에 위치한 밀라노에서의 2박과 북동쪽에 있는 베네치아에서의 3박 숙박하게 될 호텔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한국 여행자들은 밀라노에 대해서 두오모 성당 이외에는 크게 볼거리가 없다는 얘기를 많이 하던데 우린 딸내미 전공이 의상학과이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터라 밀라노에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을 하기로 한거예요.


밀라노에서의 2박은 NH Hotel Group(http://www.nh-hotels.com)에서 오는 5월 22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한다는 정보를 얻은 집사람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아주 저렴하게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더군다나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후 3시까지 늦은 체크아웃도 무료로 지원하는 터라 여러모로 좋은 조건이랍니다..

 

 

밀라노에서의 2박을 마친 후 7월 16일에 기차를 타고서 이탈리아 북동쪽에 위치한 베네치아(베니스)로 갈거예요. 베네치아에서는 볼거리가 많은 편이라 3박을 하면서 구경하게 될거예요.

베네치아 섬 자체에는 숙박비가 너무 비싼터라 대부분의 중저가 호텔들이 메스트레(Mestre) 기차역 근처에 위치해 있더군요. 그래서 트램이나 버스를 타고서 베네치아 섬으로 접근하기 용이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호텔을 찾다보니 메스트레 기차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스마트 홀리데이 호텔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성인 3명의 3박 숙박 요금이 243 유로이며 아침식사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밀라노와 베네치아에서의 5박 숙박을 저렴하면서도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호텔로 예약하게 되어 뿌듯하더군요. 이제 이탈리아 중부 도시인 피렌체에서의 2박 숙박과 로마에서의 5박 숙박을 예약하는 숙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