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Switzerland)

[스위스] 로잔에서의 2박을 예약함으로써 스위스에서의 모든 숙박 예약을 마무리 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5. 22. 12:10

2017년 5월 20일 토요일,

 

스위스에서의 6박 7일 일정 중에서 스위스 로잔(Laussane)에서의 2박 숙박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스위스의 살인적인 물가로 인해 로잔에서의 호텔 예약에 고민을 하다가 집사람이 CheapTickets 사이트(http://cheaptickets.com)에서 7월 8일 체크인해서 10일 체크아웃하기 까지 2박 숙박을 예약했더군요.

프랑스 파리에서 TGV를 타고서 저녁 늦은 시각에 로잔에 도착하는 터라  가급적 기차역에서 가까운 숙소를 구하고 가격대가 저렴한 호텔을 구하려 하다보니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다 하네요.

 

 

CheapTickets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할인 코드 GOWONDER 를 예약시에 입력해 16% 할인을 받아 2박에 274.79 US 달러(약 32만원)에 결제를 했답니다. 호텔 평도 좋은 데다가 무엇보다 기차역에서 가까운 터라 밤 10시경에 도착하더라도 도보로 찾아갈 수가 있을 것 같네요.

호텔의 위치나 고객 이용 평점 등을 따져보니 이 정도면 스위스 물가에 비해 저렴하게 예약을 한 것이랍니다.

그러나 우리 가족이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 하지만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스위스의 각 도시에서 부과하는 도시세도 1인당 3.1 CHF(스위스 프랑, 약 4천원)씩을 추가로 호텔에서 내야 한답니다.

 

이로써 먼저 예약해 놓은 인터라켄에서의 4박 숙박과 함께 스위스에서의 모든 6박 숙박 예약이 마무리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