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Switzerland)

[스위스] 인터라켄에서의 3박 숙박을 The Aarburg 호스텔로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5. 16. 00:19

2017년 5월 15일 월요일,


6월 26일부터 7월 28일까지 3인 가족의 유럽 여행 중에서 스위스에서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6박 7일간 여행하게 될거예요. 7월 7일 금요일에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쮜리히로 이동해 쮜리히 1박, 루체른 2박 그리고 인터라켄 3박을 계획하고 있어요. 

오늘은 스위스 여행 일정 중에서 숙박 예약에 가장 고민을 해 온 인터라켄에서의 3박 숙박을 예약했어요.

인터라켄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유스호스텔은 우리 가족의 여행 기간에는 이미 만실이더군요.

시내에는 호텔이나 호스텔이 그리 많지않은 데다가 3인 가족이 최소한 20만원 이상 고려해야 예약 가능한 현실이랍니다. 물가가 비싸기로 소문이 난 스위스이기 때문입니다.


호스텔월드닷컴(http://www.hostelworld.com) 사이트에 들어가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3인 숙박으로 정보를 입력하니 인터라켄 서쪽 기차역에서 불과 400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The Aarburg 호스텔이 눈에 띄더군요. 호스텔월드닷컴에 신규로 등록된 호스텔로서 숙박객의 이용 후기가 전혀없는 호스텔인데 사진 상으로는 깨끗해 보이고 위치도 좋아보이네요. 무엇보다도 개별 화장실이 있는 3인실이 15만원대에 나와있어 집사람과 불과 5분 정도 의견 나누고는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금으로 72.88 달러만 결제하면 되고 나머지 금액은 현지 호스텔에서 지불하면 되는 조건이라 좋더군요.

혹시라도 예약 취소를 하는 경우에 대비해 선 지불한 예약금을 차후 이 곳 사이트에서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환불 예약 옵션을 선택해 추가로 3달러를 예약금에 포함해 결제했답니다.

 

 

이제 쮜리히에서의 1박과 루체른에서의 2박 숙소를 예약해야 하고,

스위스 패스를 구입할건지 차량을 렌트해서 3인 가족이 스위스 여행을 할건지 결정한 다음 관련 예약을 하는 일들이 남아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