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Macau)

[마카오] 홍콩 그루폰에서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 티켓을 구매하다

민지짱여행짱 2017. 3. 15. 14:55


마카오(Macau)에 가면 꼭 봐야 할 공연인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The House of Dancing Water) 공연 티켓을 홍콩 그루폰(http://www.groupon.hk) 사이트에서 할인 가격으로 구매를 했어요.

지금까지 마카오에 두 번 가족여행을 다녀왔지만 이 공연을 볼 기회를 만들지 못했거든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티켓 가격은 성인 A석 HK$980(홍콩달러), B석 HK$780, C석 HK$580 입니다. 한화로 A석 145,000원, B석 115,000원 그리고 C석 85,000원 정도이니 한 편의 공연 관람 비용으로는 제법 비싼 편이더군요.



신년맞이 프로모션 티켓도 판매되었다는데 당시에는 마카오에 갈 계획이 없었던 터라 생각도 못했지요.

마카오 여행 일정이 잡히고 나서 티켓을 구매하려니 국내 티켓판매 사이트에서 정상 가격보다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는 있더군요. 인터넷 카페(예: 포에버홍콩 http://cafe.naver.com/foreverhk)에서도 여행 계획 취소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 공연 티켓도 일부 있었지만 여행 시기와 맞지않은 터라 안타깝더군요.


그러다가 마카오 여행을 몇일 앞두고서 홍콩 그루폰(http://www.groupon.hk) 사이트에서 A석과 B석 티켓에 대해 각각 정상 가격의 29%와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이 곳 사이트에서 A석 티켓을 2매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평생 한 번만 볼 공연이라 생각되는 터라 기왕이면 좋은 좌석에서 보자는 생각으로 A석을 구매했네요.



A석 가격이 홍콩달러로 HK$698 이므로 한화로 약 103,000원입니다. 좌석은 직접 지정하지 못하고 홍콩 그루폰에서 바우처를 먼저 구입한 다음 이를 좌석 요청 이메일에 첨부해서 보내면 좌석을 지정해서 다시 E-Ticket으로 보내주는 식이더군요.

저랑 집사람이 지정받은 좌석은 A석 500번 구역 좌석인데 M열이라 약간 뒷편이예요.

공연 관람 일시는 2017년 3월 20일 오후 5시 공연이랍니다.  



참고로 이 티켓에는 스튜디오 시티(Studio City)에서 운행하는 대관람차의 일종인 골든 릴(Golden Reel) 무료 탑승이 포함되어 있어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을 보자 마자 무료 셔틀을 타고 스튜디오 시티로 가서 골든 릴도 타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