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Thailand)

[태국] 에어비엔비를 통해 방콕의 개인 아파트를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6. 12. 26. 12:39

2016년 12월 22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타이 항공편으로 네팔 카트만두에 가려면 방콕을 경유해야 하는데 무려 22시간이나 경유 대기를 해야 하는 터라 방콕에서 1박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랍니다.

방콕에 도착하는 시각이 낮 12시 30분이고 이튿날 방콕을 떠나 카트만두로 가는 항공편이 오전 10시 30분에 있기 때문이랍니다.

지난 번에도 타이 항공편으로 네팔을 다녀올 때 방콕에서 1박을 했었는데 그 때 묵었던 호텔이 별로였던 터라 이번에는 에어비엔비(Airbnb) 예약 사이트를 통해 방콕의 개인 아파트를 예약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합쳐서 90달러이더군요. 한화로 107,719원 결제가 되었네요.

이용 고객들의 평가가 우수한 편이고 무엇보다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공항 철도를 타고 시내 방향으로 가다가 종점 한 정거장 전에 내려 도보로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있더군요.

다음날 이른 아침에 공항까지 가야하는 터라 공항 철도 이용이 수월한 곳을 찾다보니 걸려든 곳이랍니다.

단지 이 곳 아파트에서 시내에 다녀오기 위해 BTS를 타게 된다면 Victory Monument 정류장까지 10~15분 정도 걸아야 할 위치인데, 이번 여행 중에 한 번만 시내에 다녀올 예정인지라 그리 불편하진 않을 것 같네요.

 

아직 이용해 보질 않았지만 아파트 주인의 빠른 응답과 친절한 안내가 있어 기대가 되는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