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Nepal)/카트만두

[네팔] 카트만두에서의 처음 3박을 Aryatara Kathmandu Hotel로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6. 3. 29. 00:16

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이번 7박 9일간의 네팔 여행에 있어 카트만두에서의 처음 3박을 아고다(http://agoda.com)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Aryatara Kathmandu Hotel로 예약했어요. 
아고다에서는 호텔이 3.5성급으로 분류되어 있으며(3성급 보다는 격이 조금 높아보임) 타멜의 가든 오브 드림스(Garden of Dreams)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객실 수는 22개 정도로 작은 규모이지만 내가 좋아하는 마룻바닥 구조이고 이용자들의 후기가 좋은 편인데다가 조식 포함해 1박당 4만원 정도(세금과 봉사료 포함)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우선 3박을 지내보고 괜찮으면 나머지 4박을 현지에서 직접 가격 딜을 하거나 아니면 온라인으로 추가 예약할 예정이예요.
아무쪼록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호텔이기를 기대해 봅니다.

참고로 이번 여행 일정 중에서 네팔 공휴일과 토요일을 포함해 2박 3일 정도 시간을 내어 포카라에 다녀올 생각도 있어요. 현지 일정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카트만두에서 포카라에 갈 때에는 여행자 버스를 타고(지난 년말에 14시간이나 걸린 악몽이 남아있지만) 돌아올 때에는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할 계획이예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번에 포카라에 가게되면 혼자서라도 꼭 오스트레일리안 캠프(오캠)까지 다녀오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