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Malaysia)/KL | 멜라카 | 페낭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에서의 6박 8일 일정에 따른 모든 호텔을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12. 6. 23:10

2015년 12월 4일 토요일,

 

5명의 팀 구성원들이 6박 8일간의 말레이시아 단기 해외탐방 일정 기간 동안 지낼 호텔들을 모두 예약했어요.

쿠알라룸푸르 2박, 멜라카 1박, 페낭 2박 그리고 다시 쿠알라룸푸르 1박 이렇게 숙박하는 일정이랍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는 2개의 방(총 3개의 퀸사이즈 침대)과 넓은 거실로 구성된 스위트 룸을 1박에 11만원대에 제공하는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로 예약했어요.

예전에 이 곳 호텔에서 숙박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두아 센트럴 호텔이라는 이름이었는데...

 

호텔스닷컴 사이트에서 5명이 숙박하는 걸로 입력하면 1인 초과 요금이 발생되어 가격이 많이 높아지는데 예전처럼 기준 인원 4명으로 예약하고서 실제 5명이 사용하게 될거예요.

5명을 입력해도 추가 요금만 낼 뿐 엑스트라 베드가 제공되는 게 아니기 때문이랍니다.

 조식 불포함으로 저렴하게 예약했구요 조식이 필요한 경우 현지에서 지불하고 식사를 할 예정이랍니다.

 

[처음 쿠알라룸푸르에서의 2박 호텔로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을 예약했어요]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은 교통 요충지인 KL 센트럴에서 도보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랍니다.

시내 중심가인 부킷 빈탕과도 거리가 가까운 편이라 택시나 모노레일을 이용해 시내에 다녀오기도 수월한 편이구요,

말라야 대학을 찾아가거나 바투동굴, 멜라카로 가는 시외버스 정류장으로 이동하기 위해 타게 될 KTM 코뮤터도 KL 센터럴에서 탑승하게 되므로 여러모로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호텔이라 할 수 있어요.

KL 센트럴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들도 여러개 있지만 단기 해외탐방 지원 경비를 고려할 때 이 곳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이 가격대 성능비가 가장 우수한 호텔이라 볼 수 있어요. 

더운 날씨에 10여분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는 불편만 감수한다면야...

 

이 곳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에서 2박을 한 다음 멜라카로 이동할 때에는 캐리어는 호텔 컨시어지에다 맡겨놓을 예정이예요.

멜라카에서 1박 후 다시 페낭으로 이동해야 하고, 페낭에서 2박 후 다시 쿠알라룸푸르로 돌아올 거라 쿠알라룸푸르에서의 마지막 숙박을 이 곳 라마다 플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로 다시 예약하게 된다면 여행이 아주 수월해 지거든요.

 

[멜라카에서 숙박할 호텔은 복층 구조로 된 멋진 스위트 객실을 예약했어요. 조식 포함이구요 퀸사이즈 침대가 4개나 제공된답니다]

 

[페낭에서의 호텔은 2인 1실 객실로 3개를 예약했으며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요. 객실 하나당 7만원 정도의 가격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쿠알라룸푸르에서의 1박은 처음 2박과 동일한 라마다 츨라자 쿠알라룸푸르 호텔로 예약했어요]

 

국제선 왕복 항공권 구입, 여행자 보험 가입, 말레이시아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입 그리고 6박할 호텔을 모두 예약 완료한 터라 이제는 단기 해외 탐방을 떠나는 날만 기다리면 되는 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