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Macau)

[마카오] 마카오에서의 2박을 Holiday Inn Cotai Central로 예약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8. 15. 13:01

2015년 8월 7일 금요일,

 

집사람이 이번 홍콩/마카오 여행의 주된 일정을 잡고 숙박을 예약하는 담당하고 있어요.

이미 홍콩에서의 3박을 어코호텔스(Accorhotels) 멤버쉽을 이용해 이비스(Ibis) 호텔로 예약을 마쳤으며, 마카오(Macau)에서의 2박은 롯데제이티비 여행사를 통해 Holiday Inn Cotai Central로 예약을 했더군요.

이 곳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호텔을 롯데 엘포인트로 예약하는 경우 정상 가격에서 40% 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어서 집사람이 먼저 현금으로 부족한 엘포인트를 구매한 후에 예약했다고 하는데...

저는 관심 밖이라서 그냥 수고 많았다고만 얘기했어요. ㅎㅎ

아마 1박에 100달러 정도로 저렴하게 예약한 모양인거 같더군요.

 

[마카오에서 2박할 Holiday Inn Cotai Central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호텔스닷컴 같은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통해 동일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 1박에 170달러 가격이랍니다]

 

[지난 2002년 마카오 여행에서는 마카오 본토에 숙박한 터라 이번에는 코타이섬에 숙박을 하려고 한 거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