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Japan)/후쿠오카

[일본] 제4편(마지막편) - 텐진 시내에서 쇼핑 후 제주항공편으로 귀국하다

민지짱여행짱 2015. 8. 11. 17:04

2015년 7월 19일 일요일,

일본 후쿠오카 여행 3일차(마지막날)입니다.

오랜 친구들과 주말을 포함해 2박 3일 짧은 일정으로 일본 후쿠오카를 여행중인데 기간이 너무 짧아 안타깝네요.

오전에 남자 넷이 숙소의 짐을 정리해 체크아웃을 한 다음 여행 짐들을 여자 친구의 숙소에다 갖다놓고

구루메 시티(Gourment City) 마트랑 텐진 시내 여러 쇼핑센터를 돌면서 쇼핑을 한 다음 공항으로 떠날거예요.

[남자 넷이서 짐을 챙겨 여자 친구가 혼자 숙박하고 있는 하우스로 이동하고 있어요]

[어제 아침 식사할 곳을 찾아 어센트 호텔까지 갔는데 정작 이 곳에 또 다른 웨스트 우동집이 있네요]

[다섯명이 요시노야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합니다]

[아침 식사 모습입니다]

[요시노야에서 간단히 아침 식사를 한 후 나카스 강변을 지나 캐널시티 하카타 근처 구루메 시티 마트로 천천히 걸어갑니다]

[구루메 시티 마트에서 호로요이(과실맥주)랑 입욕제 등 가족을 위한 쇼핑을 합니다]

[구루메 시티에서 쇼핑을 잠시 한 후에는 버스를 타고서 텐진 시내로 이동합니다]

[각자 흩어져서 쇼핑하고 싶은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서 쇼핑하기로 합니다]

[저는 마츠모토 키요시에 가서 딸내미 입욕제를 비롯해 여러가지를 샀네요]

[집사람이 로손 편의점에서 파는 롤케익 맛있다고... 몇개 사오라기에... 몇 군데 들리면서 롤케익을 사 모읍니다]

[낮 12시경에 나카스카와바타 역에서 지하철을 타고서 후쿠오카 국제공항으로 이동했어요. 국내선 청사에서 무료 셔틀을 기다리고 있어요]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해 제주항공 부스에서 티켓팅 한 후 보안 검사와 출국 심사를 받은 후 탑승 게이트로 이동합니다. 남은 돈으로 또 선물을 샀구요]

[PP(Priority Pass) 카드로 점심 요기나 하려고 라운지를 찾아왔는데 2시 25분부터 오픈을 하네요]

[2시 55분 출발 제주항공편 보딩을 2시 25분부터 하네요. 출발 15분 전에 탑승 종료한다 하니 10분 남짓 라운지를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2시 25분에 대한항공 라운지를 오픈하기에 잽싸게 들어와 10분만에 컵 우동과 빵 그리고 쥬스를 폭풍 흡입했어요...ㅎㅎ]

[2시 55분에 출발하는 제주항공편입니다. 조금 전에 소나기성 비가 내린터라 바닥이 촉촉하네요]

[후쿠오카 국제공항을 출발하기 위해 활주로로 이동중인 모습이예요. 후쿠오카 국제공항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후쿠오카 상공에서 바라 본 시내 모습이랍니다]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해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한 다음 공항 주차장에 세워 둔 승용차를 타고서 창원에 있는 집까지 무사히 도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