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Guam)

[괌(Guam)] 시레나(Sirena) 버스를 타고가서 프리미어 아울렛을 둘러보다

민지짱여행짱 2015. 3. 7. 01:07

2015년 3월 2일 월요일,

괌(Guam) 가족여행 2일차입니다.

 

현지 시각으로 거의 새벽 5시경(한국 시각은 새벽 4시경)에 잠이 들었는데...

잠결에 얼핏 실눈을 떠 보니 근데 집사람은 아침 8시경부터 일어나서 분주히 외출 준비를 하고서는 

베란다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바다를 감상하고 있더군요.

 

3박 5일간의 괌 여행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이렇게 이른 아침부터 준비를 하나 보다 생각했는데

제가 10시경에 잠에서 깨어 왜 그리 일찍 일어났나 물어보니 자신도 10시 넘어 일어난 거라 하네요.

이거 뭔 소리지?

 

알고 봤더니 집사람 휴대폰의 자동 로밍 시각이 괌의 현지 시각으로 제대로 반영이 안되어 있었던 터라

집사람도 눈을 떠서 휴대폰 시계을 보다가 10시가 넘은 걸로 나오기에 부랴부랴 일어나 외출 준비를 하고 있었다 하네요.

 

결국 집사람은 휴대폰에 잘못 표시된 시각 때문에 괌에서의 첫날 밤을 겨우 3시간 정도만 자고서 일어난 셈이 된 거예요. 이 사실을 알고나더니 아침 잠이 많은 집사람이 안타깝다는 표정을 짓네요. ㅎㅎ

 

제가 일어나 외출 준비를 끝낸 오전 11시경에 호텔을 나섭니다.

이 곳 괌 리프 호텔 예약에는 무료 조식이 포함된게 아니라서 

보통 10시까지 제공되는 조식을 먹으러 가야하는 부담이 없다보니 느긋해지고 좋네요.

 

[객실 베란다에 마련되어 있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객실 베란다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오른쪽 편으로 바다가 바라 보이고 왼쪽으로는 T Galleria 면세점이 보인답니다]
[우리 부부가 3박을 하게 된 괌 리프 호텔 전경입니다]
[호텔 바로 옆에 T Galleria 면세점이 있어요. 면세점 쇼핑보다 급한 게 1일 버스 승차권을 받아야 하는 거예요]
[T Galleria 면세점 조금 아래에 있는 Under Water World 건물을 쉽게 찾았어요]
[T Galleria 면세점 맞은 편에서 방금 걸어 내려온 호텔 방향으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집사람이 인터넷 블로그에 맛집으로 올라와 있다는 레스토랑을 발견했어요]
[괌 맥주라고 하기에 한 잔을 주문했어요]
[새우 튀김 요리와 프렌치 프라이입니다. 17.99달러짜리 입니다]
[새우살이 들어간 캘리포니아 롤을 주문했어요]
[집사람이 음료수를 하나 주문했다가 음료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터라 취소하고 대신에 요리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점심 식사비입니다. 10%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지만 5달러를 팁으로 올려 놓았어요. 결국 캘리포니아 롤은 4조각을 테이크 아웃 했어요]
[점심 식사를 한 레스토랑이 위치한 이 곳 건물이 T 플라자 쇼핑 센터인가 봅니다]
[호텔 예약시에 무료로 제공되는 시레나(Sirena) 버스 1일 승차권을 받으러 H.I.S. 오피스에 들립니다]
[시레나 버스 1일 승차권이 9달러이네요. 1회 승차권은 3달러이구요. 1매만 무료 제공되는 줄 알았는데 2매를 주더군요]
[H.I.S. 오피스랑 연결되어 있는 Under Water World  입구입니다]
 [T 플라자 쇼핑센터 입구에서 시레나 버스를 기다립니다. 손을 들어 버스를 타니 기사분이 50미터 전방에 있는 정류장을 알려주시네요]
 [시레나 버스입니다. 탑승시에 1일 승차권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1회권은 기사분 옆에 있는 스마트 폰에 가까이 대어 바코드를 확인받아야 하네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 도착했어요. 쇼핑센터를 순환하는 이마에 빨간색을 가진 버스입니다]
[빨간색 시레나 버스는 주요 호텔들을 순환하고, 그린색은 쇼핑센터를 순환하므로 목적지에 맞는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시레나 버스에서 내려 프리미어 아울렛 건물로 들어서면 바로 푸드 코트(Food Court)를 만나게 됩니다]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생활용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Ross 매장입니다. 미국에 비해 상품이 너무 없어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을 구경하며 쇼핑을 하는 모습입니다. 규모는 작아서 금방 둘러볼 수 있어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 주 출입구와 주차장 모습입니다. 시레나 버스에서 내리면 반대편 푸드 코트가 있는 입구로 들어서게 되구요]
 [쇼핑을 마치고서 시레나 버스를 기다리고 있어요. 시레나 버스 정류장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코인 오락실인 쳐키 치즈가 있네요]
[K 마트를 가기 위해 쇼핑센터(프리미어 아울렛, K마트 및 마이크로네시아몰)만 순환하는 그린색의 시레나 버스를 탑승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