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학교생활정보/아틀란타의 추억

[아틀란타] 2004/04/28 발레복을 입은 모습이예요

민지짱여행짱 2014. 9. 10. 23:43

2004년 4월 28일,

 

월마트(Wal*mart)에서 파는 발레복을 구입했어요. 제가 발레를 좋아해서 엄마가 사 주신거랍니다.

발레복을 입고서 집안 구석 구석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들입니다.

  

[발레복을 입고서 거실 창가에 서 있어요]
[소파 옆에 놓인 야구 의자에서 발레 포즈를 취해 봅니다]
[소파에 앉아 있어요]
[식탁 옆이예요]
[이 곳은 주방이구요]
[이 곳은 베란다이구요]
[이 곳은 제 방인데... 장난감과 인형을 갖고 놀고서 정리해 놓지않아 지저분하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TV 기능이 있는 LCD 모니터로 컴퓨터도 사용하고 TV도 본답니다. 포스트잇을 펼쳐보이고 있네요]
[출입문에 기대어 봅니다]
[발레복을 입고서 식탁에 앉아 있어요. 식사 시간이 되어가나 봅니다]
[출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에 바라 보이는 식탁과 주방의 모습입니다]

 

[엄마는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계시구요]
[엄마가 준비하시는 오늘의 저녁 식사 메뉴입니다. 밥, 김, 고기, 시금치, 계란국, 오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