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교수파견일기/인도네시아(Indonesia)

[파견일기] 제44편 - 다고 헤리티지 골프장에서 10월 두번째 라운딩을 즐기다

민지짱여행짱 2017. 10. 24. 12:12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오늘은 다고 헤리티지 골프장에서 해피 먼데이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날인지라 집사람과 둘이서 라운딩을 즐깁니다. 1인당 35만 루피아에 그린피와 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토스트, 오믈렛 그리고 나시고랭 중에서 무료 식사를 제공받을 수가 있거든요.


요즘은 우기가 시작되었는지 하루에 한 번씩은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답니다.

오전에는 거의 비가 안오고 오후만 되면 비가 내리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10시에 골프장에 도착해 간단히 아침 식사를 한 다음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1시경까지 라운딩을 즐겼답니다.

이 곳 다고 헤리티지 골프장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던 두 남녀 캐디를 이번에도 모두 고용했어요.

제가 여자 캐디의 전화번호를 알고 있는 터라 문자 메시지를 보내어 오늘 골프장에 갈거라고 하니 기다리고 있겠다는 답장을 받았거든요. 이 곳 골프장에 많은 캐디들이 있는데 하루에 한 팀에도 조인하기 힘든 모양이더군요.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한 번 씩이라도 우리 부부의 라운딩에 조인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모양인지 항상 열심히 캐디 역할을 수행하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좋더군요.


라운딩 내내 날씨는 좋았는데 마칠 즈음에 구름이 몰려들기 시작하더군요.

다행히도 라운딩 마치고 집에 도착하니 그제서야 장대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네요.

앞으로 매주 월요일에는 좀 더 이른 시간에 라운딩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서둘러야 겠답니다.